괴담창고

1.

자다가 느껴지는 연기 냄새에 텐트에 불이 났다는 것을 알고 재빨리 짐을 챙겨 밖으로 빠져나왔습니다.




그리고 텐트가 한창 타들어갈 때서야 이번 캠핑은 아이들과 함께 왔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2.

문 밖에서 여자가 비명을 지르며 도와달라는 소리에 깜짝 놀라 문을 열었다.




문을 열어보니 거기에는 녹음기를 들고 있는 남자가 있었다.




3.

나는 아직 따뜻한 동료의 시체 옆에서 흐느끼며 "싸움에서 이기면 먹을 것을 주겠다고 했잖아!" 라고 소리쳤다.




그는 "거기 있잖아, 먹을 거." 라고 말했다.




4.

아이들이 연못에서 해엄치고 뛰어노는 것을 보고 있으면 예전 나의 모습이 떠오른다.




나는 저 아이들과 친구가 될 수 있도록 저 아이들이 내 손에 닿는 곳으로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5.

몇 번의 추궁 끝에 아들이 고양이를 가방 속에 숨겼음을 실토 했다.




그리고 가방을 뒤집자 고양이 가죽만 바닥에 툭 떨어졌다.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