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아내가 욕조에서 손목을 긋는 것을 보고 얼른 119에 전화 했다.

 

 

 

하지만 아내가 그 아이들에게 무슨 짓을 했는지 설명하기 곤란해서 그냥 끊었다.

 

 

 

2.

냉동실에서 얼음이 얼어갈 때면 무언가 부딪치는 듯한 소리를 냅니다.

 

 

 

다행히 남들에게 들킬 정도로 큰 소리는 아니네요.

 

 

 

3.

쥬라기공원을 보고 고고학에 흥미를 느낀 우리는 함께 뒷마당을 파면서 고고학자 놀이를 했다.

 

 

 

그렇게 실종 된 엄마를 찾을 수 있었다.

 

 

 

4.

어머니는 항상 "친구는 떠날 수 있지만 가족은 영원하다."고 했습니다.

 

 

 

과연 우리 친척들은 언제나 벽에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5.

"아빠, 난 정말 할머니를 보고 싶지 않아."

 

 

 

"닥치고 땅이나 파."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