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창고

 



1.

그녀는 떨리는 마음으로 좁은 통로를 지나 전화를 들고, 참았던 눈물을 흘리며 말했다.




"혹시 기내에 있는 손님 중 비행기 조종법을 하시는 분 계십니까?"




2.

저는 언제나 제 동생은 어릴 때 갑자기 실종되었다고 설명합니다.




그렇게 말하는 게 온 가족이 함께 아침을 준비하는 사이에 사라졌다고 설명하는 것보다 쉽습니다.




3.

나는 14살 소녀가 다리에서 뛰어내리는 것을 막았다.




나는 그녀에게 진심을 담아 이런 다리보다는 높은 건물이 더 효과적이라고 조언했습니다.




4.

불의 열기는 나에게 순수한 정열과 고통을 상기시키며 강렬하게 타오릅니다.




이것은 5m 떨어져 있는 나의 감상인데 과연 그 안에 잇는 내 동생은 어떻게 생각할 지 궁금합니다.




5.

딸의 곁에 있을 수는 없었지만, 그 아이의 성장 과정은 자세히 볼 수 있었습니다.




10년 넘게 계속 보내오는 납치범의 고문 영상을 통해서......

반응형
donaricano-btn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