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괴담 번역

(일본번역괴담) 사고 물건은 아니지만

너구리군 2021. 6. 15. 18:25



어렸을 때부터 여러 가지 이상한 경험을 하는 일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내가 부동산에서 청소 일을 할 때의 일입니다.

나름 집에서도 비슷한 일을 해봤기 때문에 익숙했던 탓인지 사장도 귀찮은 방이 있으면 알바인 나에게 맡겨버리는 일이 많았습니다.

확실히 무언가 나온다... 같은 꺼림칙한 일은 피하고 싶을 겁니다.

어느 날, 어떤 맨션을 하나 찾게 되었습니다.

[사고 내역은 없지만 입주민이 자주 바뀌는 방]

부동산 정보에는 그렇게 적혀 있었습니다.

5층 건물의 3층에 위치한 방입니다.

예정대로 정해진 시간에 작업을 마치고 최종 점검을 하고 있는데 밖에서 어떤 멜로디가 들렸습니다.

17시 알림 같은 건가?

청소를 끝냈다고 전화를 하고 있으려니 작은 진동도 느껴지고, 캉캉 차단기 소리도 들립니다.

겨울이라 밖은 이미 어두워졌고, 방은 묘하게 서늘했습니다.

청소 도구를 복구로 꺼내 놓고 인계자를 기다리고 있으려니 부동산 직원 2명이 와서 점검을 마쳤습니다.

"뭔가 이상한 건 없던가요?"

부동산 직원의 물음에 아무것도 없다고 대답하며 잡담을 계속했다.

"이 방 전 주인 중에 3명 정도가 철도 사고로 죽었다고 하더라고요. 아무튼 사고 물건은 아닌데...... 그런 방이에요."

다른 직원이 의아한 얼굴로 묻습니다.

"철도 사고요? 자살인가? 근처에는 철도가 없지 않아요?"

이 아파트에서는 버스를 타지 않으면 역에 갈 수 없다. 하지만 나는 방에서 전철 특유의 진동과 차단기 경보음을 들었다.

"그게 참 모를 일이에요. 낮에 그런 적도 있고, 뭐 장 보다 돌아오는 길에 그랬다고도 하고......"

마음속에 경고등을 들어왔다.

우연이라고 할 수도 있는 사건들.

하지만 과거에 3명이나 그랬다고?

그래도 나는 "인계 사항 없음"에 체크했습니다.

어쨌든 사고 물건은 아니기 때문에......

반응형